웰컴 키트 도착!

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웰컴 키트가 오늘 왔네요👍

 

웰컴 키트 박스!

너무 이쁘고 발랄한 박스를 보자마자 설레버렸습니다...

싸피의 상징 파란색!

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 ㅎㅎ

 

열어보겠습니다!!

(다 작성했는데 날라가서 여기서부터 다시 작성하네요...😂)

 

키트 내부

 

생각보다 꽉꽉 채워져 있어 놀랐네요😀

 

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ㅎㅎ

 

하나씩 꺼내볼게요!

 


 

너무 귀여운 에코백

(자세히 보시라고 가까이서 찍었습니다.)

 

에코백은 잘 안들고 다녀서

집에 소중히 모셔놔야겠습니다 ㅎㅎ

 

 


 

다음은 텀블러!!

 

마침 쓰던 텀블러가 지겨워져서 바꾸려고 했는데

 

크기도 괜찮고 디자인도 심플한 게 마음에 들어서 애용할 것 같네요!

 

 


 

가장 기다렸던 웹캠!!

 

그 동안 캠이 없어서 수업하는 동안 노트북 카메라로 화상미팅을 참여했었는데...

자리만 차지하고 사운드는 겹치고 얼마나 비효율적이던지😂

 

감격스러운 순간이었습니다.

 

앞으로의 수업은 이 친구와 함께!

(쓸대없이 화질이 좋네요.. 민망)

 


다음은 잡다한 무언가!!

 

일단 반팔티는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ㅎㅎ

 

후드는... 음... 색이 참 예쁘죠?

좋네요

 

여러가지 스티커도 함께 주는데 어디에 사용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🤔

 


 

이렇게 싸피 웰컴키트를 열어보았습니다!

 

저는 개인적으로 필요했던 텀블러와 웹캠이 포함되어 있어서 너무너무 만족스럽네요!!

 

들어보니 텀블러와 후드의 색은 랜덤으로 발송되었다고 하네요. (저는 왜 스머프죠 ㅎㅎ)

 

뭐.. 그래도 나름 싸피의 상징의 파란색! 나쁘지 않습니다.

 

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 

 

혹시 웰컴키트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궁금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👍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